가끔 이럴때가 있습니다.
내가 운이 있는거 같다, 아니면 없는거 같다라고 느껴질 때 말입니다.
일이 잘 풀릴거 같은데 안되고 몸이 아픈데 병원에서도 뚜렷한 병명을 찾을 수 없는 경우입니다.
이럴때 뭔가 찝찝함이 느껴지신다면 오늘 이 방법으로 나에게 액운이 들어온건지 초간단하게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액운이 껴있는지, 몸이 안 좋은지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준비물은 팥하고 물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무속인들은 닭피를 이용해서 하는데 일반인들이 하기 쉽지 않아 팥으로 하는것도 충분히 알아볼 수 있어 추천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팥은 139개와 본인 나이수에 해당하는 팥을 준비해주셔야 하는건데요
본인 나이가 35살이라면 139+35개 즉 174개를 준비하셔야 하는 겁니다
그 다음 자주 사용하는 손가락(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한번에 붓는 것이 아니라 한 알씩 잡아 물에 넣어줍니다.
만약 물에 팥을 넣었을 때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온다? 그러면 본인의 운과 건강이 좋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평소 느끼기에 몸이 안좋았다면 병원으로 빨리 가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비방법을 붉은색 팥으로 하는 이유는 귀신을 도망가게 하기 위한 이유도 있습니다.
그리고 139개를 준비하는 이유는 1+3을 더한 4라는 숫자는 칼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뒤에 9는 나쁜 기운을 막는 숫자입니다.
무속인이 고풀이를 할 때도 9개의 매듭의 고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와 같은 비방법을 사용했을 때 거품이 일어났다고 하시는 분들은 주목해보세요. 이를 풀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달걀 세알이 필요합니다. 준비한 달걀에 사진과 같이 달걀 3알에 모두 적어주시면 됩니다.
빨간색 매직이나 네임팬으로 이름과 생년월일, 액운액살 소멸이라고 적어주신 후 이 계란을 깨버리시면 됩니다
아파트에 거주하시는분은 현관 앞에 비닐을 깔아놓고 달걀을 깨주시면 되고 단독주택이나 빌라에 거주하셔도 마찬가지 방법으로 액살을 소멸하시면 됩니다.
깨진 계란은 잘 정리해서 버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나에게 들어온 나쁜 기운이나 몸수를 어느정도 소멸이 가능한 간단한 비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