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깨알같은 정보를 전하는 깨알정보입니다.

     

    재물운은 남녀노소 누구나 바라는 운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이곳에 가면 재물운이 높아진다는 장소가 있어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미신일수도 있지만 밑져야 본전 아니겠습니까? 좋은 기운을 받아 재물운을 높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그럼 재물운을 높여준다는 대표민국 대표장소 5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판교 회화나무 

    순간의 대박보다는 노동할 각오가 있는 분들에게 유리한 장소라고 하는데요. 판교 고속도로 옆 정신문화원 들어가는 초입에 있는 회화나무가 재물운을 준다고 합니다. 

     

    사업준비를 끝내고 남다른 각오가 필요할 때 가면 새로운 경제기운을 얻게 된다고 하는데요. 새벽 3시쯤 방문하는게 가장 좋지만 너무 이른시간이라 각자의 시간에 맞춰도 좋다고 합니다. 

     

     

       2. 청계산

    사업을 확장하려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다는 청계산입니다. 청계산은 풍수학적으로 풍수한 경제기운을 가지고 있는 완만한 구릉과 낮은 높이, 한, 계곡물이 조화를 이룬 명산으로 풍수의 기운을 받고자 한다면 매봉까지는 올라가는게 좋다고 합니다. 

     

    발명과 창작, 새로운 기획을 하려는 분들에게 좋다고 하니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청계산에 방문해보세요. 

     

    치악산도 좋지만 혼자보다는 여러사람과 같이 등반해야 좋은 기운을 받으며 또 다른 곳으로는 양평의 용문산, 김천의 황악산, 전북의 대둔산이 있습니다.

     

       3. 경북 영천 돌할매와 돌할배

    돌할매에는 진정되고 정화된 팔공산의 화력이  저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소원을 빌고 돌할매를 들면 소원이 이루워지고 그렇지 않으면 돌할매를 들 수 없다고 하는데요. 

     

    연인이나 부부가 돌할매와 돌할배를 찾을 때는 돌할매를 먼저 찾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연계쪽에서는 여자를 우선시해야 한다고 합니다. 돌할배는 명예기운을 추구하는 남자들에게 활력을 주고 재물과 관련된 사업을 할 때 능력 발휘의 기운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4. 경기 안성 

     

    한반도에서 경제기운이 가장 강한곳은 개성인데 다음으로는 안성이라고 합니다. 안성은 순화고 정화된 기운을 가지고 있어 경제기운과 예술 기운이 넘치는 지역이라고 하는데요.

     

    안성은 사업적 기운을 받는데 도움이 되고 더불어 직장인, 사업가, 예술인 모두에게 새로운 아이템과 확장의 기운을 준다고 합니다. 성공하겠다는 의자를 안고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