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분들이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가장 살기 편한곳이 명당입니다.
풍수학은 오랜 세월 다루던 학문인데 아파트에 대한 기록이 있을리 만무합니다
그런데 과거에 번영을 이뤘다고 말하는 주택지를 보면 현대의 아파트 역시 흉당인 아파트와 명당 아파트를 구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글을 확인해보시고 이런 아파트는 사면 반드시 후회하니 절대로 사지 마시길 바랍니다.
목차
흉한 아파트와 명당 아파트 구분하는 방법
1. 환기가 어려운 아파트
바람이 잘 통하고 바라보는 시선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것이 좋은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실내가 춥다면 아파트를 지을 때 자재를 충분히 쓰지 않아 잘 못 지어진 아파트입니다.
실내가 덥다면 바람이 잘 통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며 풍수학 요건으로 아주 나쁘다는 것입니다.
창문을 열어도 시원한 바람이 들어오지 않는 구조로 만들어진 아파트는 건강까지 해치는 아파트입니다.
꼭 아파트를 구입하실 때 창문을 다 열어보시고 환기가 잘 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 길가 도로에 인접한 아파트
층수가 높다면 관계는 없을것입니다. 그런데 낮은 층수의 아파트는 소음으로 인해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절대로 창을 열수가 없을것입니다. 지나가는 차 소리 ,오토바이 소리로 시끄러울테니깐요
물론 거실 창이 도로 쪽으로 나 있는 아파트라면 두말 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런 경우엔 실내의 냄새를 밖으로 배출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실내의 냄새가 베어들어 여러분이 입는 옷에 몸에 베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아파트에 거주한다면 절대 성공 운이 살아날 수 없고 번영 운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3. 저층 아파트
저층 아파트는 생활이 어려움이 있기 마련입니다
실내가 명확하게 보이는 경우가 많으며 간혹 보기 민망한 모습이 보이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곳에 거주한다면 당연히 사생활 보호를 위해 창문에 보호필름을 붙이거나 암막 커튼을 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풍수학에서는 밖에서 집안의 내부가 보이는 것은 가장 나쁜 요인중의 하나라고 하여 반드시 주 거주지는 처마를 내려 위에서 보이는것을 막았습니다.
가정에 행복운과 화목운이 막히게 됩니다.
이렇게 절대 들어가서는 안되는 아파트에 관해 풍수적인 관점에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위와 같은 아파트가 아니라면 훨씬 비싸게 거래가 되는것은 맞습니다. 풍수학적인 면에서 관찰한 경우이니 참고하시고 아파트 구입하실 때 꼭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