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을 보면 와? 이렇게 달라질 수가 있다고? 이렇게 대박날 수가 있다고? 하는 인생을 역전한 사람들을 본 적이 있을겁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비방법은요
죽을 만큼 힘들어서 이 운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계속 지옥에서 살 거 같으신분, 누군가를 떠나서 내 상황이나 내 처지가 힘드신분들
그리고 제발 이 지옥같은 거에서 벗어나고 싶은데도 악순환이 반복되는 절박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이라 합니다.
꽃 한송이로 인해 운명과 기운이 바뀔 수 있다면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어떤 꽃이 죽음의 기운을 바꿀 수 있을지 살펴보시고 준비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장례식장에 가면 흰색 국화꽃이 놓여져 있습니다. 국화는 산 사람의 염원과 죽은 자의 기운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그 만큼 저승과 이승의 기운이 교류되는 꽃이라고 하는데요. 죽을 만큼 힘든 시기에 이 꽃을 가져다 두면 운의 기운이 바뀌어서 긍정의 에너지가 마구 온다고 합니다.
그 꽃이 바로 국화입니다. 흰색 국화를 가져다 두시면 안되고 색이 있는 국화를 가져다 두시면 좋습니다. 그러면 나의 운이 절망과 죽음의 운에서 희망과 긍정의 운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국화를 두실때에는 꼭 생화일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조화도 가능하다고 하니 준비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꼭 참고하셔야 할 것은 조화도 괜찮지만 흰색 국화만 아니라면 괜찮다는것입니다.
이 꽃 하나로 사람의 기운이 달라진다고 하니 신기한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이 정말 절박하고 힘든 삶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간절한 마음으로 색이 있는 국화꽃을 구매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악순환이 벗어나고 좋은일이 항상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